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콜라이프, 미교 홍보대사·전속모델 위촉 알려

입력 2020-09-02 13:55

콜라이프, 미교 홍보대사·전속모델 위촉 알려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가수 미교가 네오안전플러스의 대표 상품인 ‘콜라이프’의 공식 홍보대사 · 전속모델로 활동한다.

네오안전플러스는 도로 위에서 교통사고나 차 고장 등으로 예기치 못하게 발생할 수 있는 2차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네오안전플러스 측은 “미교씨가 항상 밝은 모습으로 따듯한 노래로 사람들과 팬들을 위로하는 모습에서 감동받았다”면서 “2차사고 및 사고예방에 대해서 좀 더 진실하게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가수라고 생각해서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위촉식에 참석한 미교는 "사람들의 안전을 지키는 일인 만큼, 콜라이프의 홍보대사로서 많은 사람이 도로 위 2차사고에 대한 경각심과 이를 예방하는 일에 참여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교는 2017년 윤종신 ‘좋니’ 답가 곡으로 유튜브 1000만 조회수를 달성하며 주목받아 이름을 알린 여자 솔로 발라드 가수로 유명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