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하고(HAGO), F/W 신상 ‘아보네 가띠백’ 선보여

입력 2020-09-02 15:13

하고, 돌풍 일으킨 신진디자이너 백 브랜드 ‘아보네’ F/W 신규 라인 선봬

사진제공 : 하고(HAGO)
사진제공 : 하고(HAGO)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신진 디자이너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론칭 일년만에 매출 40억을 올릴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아보네백’ F/W 신규 라인이 전격 공개된다.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가 운영중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는 신진디자이너 백 브랜드 ‘아보네’와 손잡고, 2020년 F/W 신규 라인 중 하나인 ‘아보네 가띠백(ABONNE Gatti bag)’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
‘아보네 가띠백’을 시작으로 ‘카르미백’, ‘에또백’, ‘마틴백’까지 총 4종류의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제일 먼저 만나볼 수 있게 된 ‘아보네 가띠백’은 20세기 디자인 아이콘이라고 불리는 산업디자이너 ‘피에로 가티’의 대표 디자인인 빈백 의자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부드러운 소재의 소가죽으로 제작했으며, 가방을 착용했을 때 가운데 부분이 접히면서 세련미를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보네 2020 F/W 신규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15%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