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럽 친환경 패브릭 전문브랜드 에싸(ESSA)는 자코모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지난해 론칭한 유럽 프리미엄 패브릭 전문 브랜드로 국내외 친환경 인증을 완료했으며, 에싸의 러스티카, 카시미라 프리미엄 패브릭은 극세 원사를 촘촘히 세워 심은 플로킹 공법으로 내구성이 우수해 반려견의 발톱에도 패브릭이 긁힐 걱정이 적고, 방오 기능이 있어 오염이 쉽게 스며들지 않으며 물만으로도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한 이지클린 기능을 갖추고 있다.
벨루가는 에싸 전속모델인 박서준이 인터뷰 영상을 통해 가장 취향에 맞는 제품이라고 선택한 소파이기도 하다.

벨루가 소파는 2,900mm사이즈로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거실을 개방감있게 넓어 보이도록 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동글동글한 쉐이프의 디자인은 소파만으로도 거실 인테리어 효과를 높여준다. 디자인이 예쁘면, 편안하지 않다는 공식을 깨는 에싸의 벨루가 소파는 간결함 속에 편안함과 안락함이 느껴져 젊은 층이나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내장재로는 35kg/m³ 고밀도 컴포트폼, 4만번 탄성 테스트를 거친 이탈리아 밴드를 사용하여, 오래 사용하여도 꺼짐이 거의 없어 우수한 착석감을 선사한다. E0목재, 천연재료 송진을 원료로한 이탈리아 본드 등과 유럽 친환경 인증을 받은 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하여 가족의 건강까지 생각하며 만든 소파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