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소재 농·특산물의 동반성장몰 입점추진으로 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확보 및 매출확대 기여

이날 협약식에는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와 김영록 전남도지사를 비롯하여 ㈜우아한형제들 김범준 대표이사, 온채널 이현만 대표이사 등 협약기관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남소재 농·특산물 중소기업·소상공인의 동반성장몰 입점을 추진하고, 동반성장몰뿐만 아니라 가치삽시다 등 온라인 플랫폼 기획전 및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으로 매출확대에 노력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전남소재 농·특산물 기업은 동반성장몰 등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제품판로를 확대하고 그에 따른 신규 고객 확보가 가능해졌으며, 동반성장몰 이용고객들은 고품질의 전남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와 더불어 중소기업유통센터는 가치삽시다 플랫폼, 아임쇼핑, 행복한백화점 등 자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적극 활용하여 중소기업·소상공인의 판로확대에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은 매출원이 제한적이었던 지역 농·특산물 중소기업·소상공인에게, 새로운 판로개척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중소기업유통센터는 동반성장몰을 적극 활용하여, 중소기업·소상공인이 비대면 소비문화 확산에 대응할 수 있도록 돕고 이것이 지역 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