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레고그룹, 의류 브랜드 리바이스와 파트너십 체결

입력 2020-09-11 08:55

트러커 재킷, 후드와 맨투맨 스웻 셔츠, 액세서리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오는 10월 1일 출시

레고그룹, 의류 브랜드 리바이스와 파트너십 체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레고그룹(LEGO Group)은 글로벌 의류 브랜드 리바이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레고 브릭을 활용해 리바이스의 대표 제품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트러커 재킷부터 후드와 맨투맨 스웻 셔츠, 액세서리 등다양한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각 제품에는 레고가 최초로 선보이는 실리콘 소재의 유연한 레고 패널이 부착된다. 이 레고 패널 위에 레고 도트 타일을 자유롭게 끼워 넣으며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특별한 리바이스 의류를 디자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컬렉션 라인에 레고 특유의 디자인 요소를 다양하게 접목했다. 노랑, 빨강, 초록, 파랑 등 레고의 상징적인 색상을 트러커 재킷의 버튼에 적용했다. 리바이스의 브랜드 로고 가죽 패치는 빨간색 레고 패치로 대체했다.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제품 외에도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디자인의 후드와 맨투맨 스웻 셔츠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오는 10월 1일 리바이스 주요 오프라인 매장 및 리바이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