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로카 에스프레소 ‘저온추출’ 액상 스틱커피 4종 출시

입력 2020-09-16 10:18

‘홈카페’ 아이템으로도 제격

(사진제공- 로카 에스프레소)
(사진제공- 로카 에스프레소)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콜드에스프레소 액상커피 전문 브랜드 로카에서 ‘로카 에스프레소’ 4종을 출시했다.

로카 에스프레소는 100% 아라비카 원두 추출액이 담긴 스틱형 액상커피제품으로 로카만의 노하우가 담긴 ‘저온고압추출’공법을 사용하여 커피의 탄 맛, 쓴 맛, 텁텁한 맛은 줄이고 커피 본연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1회 분량씩 개별포장 되어 있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보관 가능하며,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제품을 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로카 에스프레소는 원두의 특성과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고려하여 4가지의 다양한 맛으로 출시하였다. 커피 본연의 맛과 긴 여운을 느낄 수 있도록 무게감이 강조된 ‘오리지널’, 모든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하우스 블렌드’, 부드러운 바디감과 고소한 맛의 ‘릴랙스’와 풍부한 단맛과 상큼함이 매력적인 ‘홀리데이’까지 총 4종의 커피는 각각의 특성과 바디감, 향 등이 서로 달라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폭을 넓혔다.

로카 에스프레소 관계자는 “로카 에스프레소는 소비자에게 새롭고 신선한 커피를 선보이기 위해 많은 연구를 한 제품”이라며 “앞으로 로카는 액상커피 전문 브랜드로써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