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동국대학교 글로벌무역학과, 2021학년도 ‘특성화고등 졸업 재직자 전형’ 수시모집 진행

입력 2020-09-20 17:00

동국대학교 글로벌무역학과, 2021학년도 ‘특성화고등 졸업 재직자 전형’ 수시모집 진행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 글로벌무역학과가 2021학년도 수시모집을 2020년 9월 24일(목)부터 5일간 진행한다.

이번 2021학년도 수시모집은 특성화고 등을 졸업한 재직자 특별전형으로 진행된다. 모집조건을 만족한다면 수능점수를 반영하지 않고 서류종합평가로만 신입생을 선발한다.

자세한 모집조건은 특성화고, 마이스터고(구 실업계고) 등을 졸업 후 4대 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사업체(창업, 자영업자 포함)에서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재직기간 산정 기준일은 2021년 2월 28일이다.

동국대 글로벌무역학과는 글로벌 경영, 경제 전문가 양성, 글로벌 무역 실무전문가 양성, 글로벌 융합형 인재 양성이라는 3가지 교육목표를 세워 학과운영을 하고 있으며, 기존의 표준화된 지식과 암기 위주의 방식이 아닌, 국제경제, 국제경영, 국제상무 등을 중심으로 문제해결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을 제공한다.

글로벌무역학과는 평일 야간, 주말 수업 편성, 전공 및 교양과목 온라인 강좌 제공 등 재직자(성인학습자) 맞춤형 학사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학습지원 프로그램, 독립적인 학습 인프라를 제공하여 신입생들이 일을 통한 만족과 공부하는 즐거움을 모두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동국대학교의 이러한 재직자 맞춤혜택은 기존의 재학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2021학년도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 글로벌무역학과 수시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 홈페이지와 입학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교과과정 및 학교생활에 관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