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015년 GS그룹의 계열사 (주)삼양인터내셔날가 독자적으로 구축된 환경 전문 브랜드로 소개된 것이 휴엔케어. 휴엔케어의 '휴엔'은 인간(Human)과 환경(Environment)을 합성한 단어다. 이에 담긴 뜻은 인간을 우선한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환경 관리(Care)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창사이념과 연결된다.
최근에 휴엔케어에서 리뉴얼한 브랜드 아이덴티티(BI : Brand Identity)를 발표한 것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리뉴얼된 BI는 좀 더 친근함을 주면서도 부드러운 등, 긍정적인 이미지로 연출된 점이 기존 BI와 상이한 점이다. 한 관계자는 리뉴얼된 BI를 두고 "최선을 다해 현장 상황을 일일이 체크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안심 체크(Check)' 표시의 가시성을 높였다"고 밝히는 동시에, "항시 믿고 찾을 수 있는 전문 브랜드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고 알렸다.
휴엔케어에서는 이러한 BI 리뉴얼을 기념하는 이벤트로 이달 21일까지 SNS 추첨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휴엔케어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SNS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총 450명을 추첨, 해당 인원을 대상으로 GS25 편의점 상품권, CU 편의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