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TISS,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클렌징오일 부문 수상

입력 2020-09-28 14:08

누적판매 600백만개에 달하는 클렌징 오일의 최강자

<이미지: 티스 딥오프오일>
<이미지: 티스 딥오프오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클렌징 오일 브랜드 TISS(이하, ’티스’)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클렌징 오일 부문 ‘올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투표를 통해 선정되는 것으로, 그만큼 브랜드의 가치와 메시지가 소비자에게 잘 전달되었다는 것을 시사한다.

‘티스’의 베스트셀러 ‘딥오프오일’은 누적판매 600백만개가 넘는 명실상부 클렌징 오일계의 최강자로 손꼽힌다. 클렌징 오일의 사용감은 무겁고 피부 트러블을 유발한다는 편견과는 달리 순하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민감성부터 지성피부까지 다양한 피부타입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