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10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환상과 열정의 무대가 찾아온다!!

입력 2020-09-28 15:56

오감 만족,감동과 전율의 뮤지컬 퍼포먼스 [아리 아라리]

뮤지컬 퍼포먼스[아리 아라리]포스터 이미지, 제공 = 극단 산
뮤지컬 퍼포먼스[아리 아라리]포스터 이미지, 제공 = 극단 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추석 증후군과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기 위해 신개념 뮤지컬 퍼포먼스[아리 아라리]가 오는 10월 18일부터 8회간 대학로 유니플렉스에서 웰컴대학로 페스티벌 참가작으로 참여하여지친 대중에게 열정 가득한 무대로 위로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퍼포먼스 [아리 아라리]는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와 경복궁 중수를위해 한양으로 떠나는 정선 떼꾼의 여정을 담는다.

떼꾼을 아버지로 둔 정선 산골의 가족 이야기를 소재로 하여, 전 연령층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가족과 고향의 소중함을 해학과 풍자를 바탕으로 속도감있게 풀어내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다.

[아리 아라리]는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이자 강원도 무형문화재 1호인 ‘정선아리랑’을 바탕으로 소박한 정선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의 삶과 사람을 느끼고 즐길 수 있게 창작되었다.

[아리 아라리]는 연극의 극적 흐름을 중심에 두고 음악, 무용, 영상 등 다양한 장르가 혼합되어 시청각적인 즐거움을 극대화하여 언어 이해의 부담을 줄이고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만든공연 장르이다.

‘아리 아라리’는 풍성한 볼거리와 대중성 있는 공연으로 관객에게 다가설 예정이다.‘아리 아라리’ 작/연출은 특유의 위트와 센스를 겸비한 윤정환 연출이 맡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