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금융·증권

명상 앱 ‘마보’, SK텔레콤과 함께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

입력 2020-09-29 08:34

SK텔레콤 ‘T 멤버십 컬처 프로젝트’ 통해 총 1만 명에게 마보 1개월 무료 이용권 증정

명상 앱 ‘마보’, SK텔레콤과 함께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마음챙김 명상 앱 ‘마보’(대표 유정은)가 SK 텔레콤과 함께 진행하는 ‘T 멤버십 컬처 프로젝트’과 추석맞이 마보 1개월 무료 이용권 나눔 이벤트를 연다.

민족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도 코로나 19로 이동을 자제해야 하는 이번 추석 연휴 기간. 풍요로움을 느껴야 할 추석임에도 넉넉한 마음을 나누기는 커녕 자칫 연휴내내 우울감과 정서적 고립감이 우려된다.

이에 SK 텔레콤에서는 T 멤버십 회원들에게 영화, 전시 등 라이프스타일과 문화 혜택을 주는 ‘T 멤버십 컬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또한 본 이벤트 참가자 중에서 총 1만 명을 추첨해 마보 앱 1개월 무료 이용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SK텔레콤 T 멤버십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9월 28일부터 10월 11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10월 13일에 발표한다.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안드로이드 폰 가입자의 경우 가입만 하면 1주일 동안 무료로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마음챙김 명상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마보’의 유정은 대표는 “올 초 시작된 코로나 19가 장기화되면서 추석 연휴동안 예전에 느꼈던 풍요로움이나 따뜻함 대신 외로움이나 불안감이 더 커지지 않을까 염려된다”라며, “연휴기간동안 마음챙김 명상을 통해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도 취하고 자신의 감정을 보듬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