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마케팅이 점차 활성화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시장에서 확고한 브랜드로 자리잡은 슈링크 역시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는 것이다.
강연을 맡은 다오의원 명동점 김유정 원장은 더마슈링크, 아이슈링크, 브이슈링크를 이용하여 적합한 적응증과 효과적인 시술법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다양한 슈링크와 보툴리눔 톡신, 필러 및 고주파 기기 등과 결합한 다양한 콤비네이션 시술 노하우를 전달하며, 고객 만족을 증대시킬 수 있는 방법을 공유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웨비나는 임상과 교육 그리고 미디어에 대한 자체인프라를 기반으로 제공된 생동감 있는 강의로 유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았다. 앞으로도 신규 프로토콜개발 및 보급 확신을 위한 학술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하며, 미용의료기술 선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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