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커뮤니케이션앤컬쳐, 슬림9 신제품 ‘네모팬티 숏’ 출시

입력 2020-09-29 15:05

기존 네모팬티의 숏 버전으로 힙과 허벅지를 알맞게 감싸주어 슬림한 뒤태 라인 연출

커뮤니케이션앤컬쳐, 슬림9 신제품 ‘네모팬티 숏’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의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이 군더더기 없이 완벽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네모팬티 숏’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네모팬티 숏은 기존 베스트셀러인 네모팬티의 편안한 착용감은 그대로 가져가 더욱 컴팩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네모 형태를 유지하지만 짧은 허벅지 길이감으로 네모 형태를

접하지 않았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고, 기존 네모팬티 사용자들은 또 다른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기존 네모팬티처럼 Y존,허리 그리고 힙 부분의 압박을 최소화하여 몸의 릴렉스를 도와주고, 안 입은 것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3cm 허릿단 양면 봉제로 압박감은 분산하고, Y존 양면 날개 형태로 늘어나거나 말려올라감을 방지한다. 몸에 닿는 봉제선을 없앤 히든 봉제로 자국 남음이 없고 앞쪽 양면 날개가 힙쪽으로 확장되여 힙라인을 완전하게 커버한다. 전체적으로 컴팩트한 로라이즈 형태로 착용시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인다.

슬림9 관계자는네모팬티 숏은 기존 사각 형태의 드로즈가 어려웠던 분들도 부담 없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면서 “편하고 싶은날, 중요한 날 등 어떤 상황에서도 매일매일 맞춰 입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네모팬티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