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의 20~30대들의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프리미엄 새치, 탈모, 안티에이징 제품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자는 취지이다.
이번 신제품으로 루트헤어는 두피, 모발, 새치, 탈모에 고민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합리적인 제품을 소개한다. 새치의 원인은 멜라닌 생산량 감소와 모발 산화 스트레스의 증가로 크게 2가지로 볼 수 있다. 그레이버스는 melansome 전이를 촉진하여 모발 내 멜라닌 함량을 증가시키며 새치를 관리하며, 모근 산화스트레스를 방지하여 자연스러운 모발 색소 침착으로 모발을 회복시킨다.
그레이버스의 생체모방펩타이드(Biomimetic peptide)는 멜라닌 색소를 증가시키며 지속적인 새치 다크닝 케어 기능을 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루트헤어’에서는 이미 해당 원료(팔미토일테트라펩타이드-20 아마이드)를 헤어 제품에 적용하며 새치의 색소감소의 원인을 파악하고 멜라닌 색소를 증가하는 연구가 활발히 진행중에 있다.
루트헤어는 새치 다크닝 케어뿐만 아니라 탈모 증상 완화 샴푸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식약처에서 고시한 기능성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두피 노화를 관리해주는 두피 안티에이징 성분도 함께 함유되어 탈모 증상 완화에 특화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브랜드 슬로건인 ‘진정한 젊음, 두피에서 답을 찾다’를 중심으로 근본적인 탈모원인에 적극 대응할 수 있는 두피 케어에 집중하였다”며 “루트헤어는 토탈 두피 안티에이징 케어 시장을 선두 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오는 11월 23일 루트헤어(Rut hair) 공식몰을 방문하면 그레이버스가 함유된 에이지리스 클리닉 샴푸, 트리트먼트, 앰플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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