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홈카페 수요 증가로 꽃차 및 꽃차코디얼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여 ‘집에서 카페처럼’을 컨셉으로 “꽃차코디얼 홈카페” 신제품을 출시, 서울카페쇼에서 큰 관심을 이끌어냈고, 현재 해당 상품들은 스마트스토어 출시 1개월만에 1,000명 이상의 고객으로부터 선택을 받아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식약처의 전국 식품제조업체(침출차)에 대한 기획 단속으로 먹을 수 없는 꽃과 꽃의 부위 등을 마시는 차(茶)로 만들어 판매해온 업체 20곳이 적발되어 꽃차 업계에 대한 소비자의 불안감과 불신이 생겨나고 있는 시점이다.
하지만 ‘우리꽃연구소’는 지난 2006년 설립 이후 우리 꽃을 안전하고 다양하게 즐기는 방법을 연구해 온 공인된 기업 연구소로, 업계의 신뢰성이 의심받는 상황에서 오히려 판매량과 문의가 급증하는 중이라고 한다.
‘우리꽃연구소’의 꽃차에 대한 연구개발과 일관된 노력이 10년 간의 노력으로 안전한 ‘꽃차전문기업’이라는 신뢰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지금, 앞으로도 더욱 안전하고 다양한 꽃차의 발전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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