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사운즈라이프, 서울 창전동 카페 ’펠트’와 협업 제품 출시

입력 2020-12-11 09:00

사운즈라이프, 서울 창전동 카페 ’펠트’와 협업 제품 출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어바웃블랭크앤코(대표 김기환)의 라이프 스타일웨어 브랜드 사운즈라이프(SOUNDS LIFE)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펠트’와 협업한 제품을 겨울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펠트’는 커피의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하여, 커피와 사람, 그 순간만이 전부인 공간을 지향하며 오래고 함께할 수 있을 최상의 스페셜티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1호점은 2015년 서울 창전동 주택가 피아노학원이 있던 자리에 옛 간판을 그대로 두고 오픈하였으며, 2018년 2호점인 광화문 종로디타워점, 2019년 3호점인 도산공원점을 오픈하여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사운즈라이프(SOUNDS LIFE)는 편안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 정제된 소재와 실루엣으로 모두의 일상을 위한 라이프 웨어 브랜드로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일상에서 지속가능한, 더 나은 모두의 삶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PLAY, WORK, BREAK, EAT, LIVE. 삶의 기본이 되는 다섯가지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일상에서 쉽고 재밌게 그리고 오래 입을 수 있는 옷을 디자인하여 패션과 함께 더 많은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협업은 '펠트(FELT)'의 시그너처 메뉴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들로 커피 고유의 컬러와 사운즈라이프의 인기상품이 합쳐져 더욱 특별한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모카 머플러는 기존 사운즈라이프의 케이블 니트에서 머플러로 새롭게 제안된 흥미로운 협업제품이다.

사운즈라이프 X 펠트 협업제품은 후드, 맨투맨, 머플러, 양말 의류 4종과 드립백, 텀블러으로 겨울 한정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협업제품은 12월11일 사운즈라이프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