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정과제 및 정부시책사업 수행을 위한 조직 확대
관리체계강화를 위한 임원 이동
효율적 조직관리 및 성과창출을 위한 승진인사

이번 조직은 기존 3본부 9실 3단 1센터 33팀에서 4본부 10실 3단 1센터 36개 팀으로 확대(1본부, 1실, 3팀 확대)개편되었다.
특히 국정과제 및 정부시책사업 수행을 위해 추가로 1개 본부를 신설하여, 한국판 뉴딜 정책 및 디지털 경제정책 수행을 전담토록하여 소상공인의 디지털 역량강화 및 기반마련, 유통망 진출지원 고도화를 위해 인력을 보강하였다.
그리고 온라인중심의 유통트렌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연계 판매 및 관리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유통채널간 연계 사업팀(O2O사업팀)도 신설하였다.
임원의 전문성을 고려해 각 본부별 임원 이동으로 조직역량 강화를 위한 관리체계를 고도화하였으며, 24명의 승진인사을 통해 인재의 적재적소 중용에도 중점을 두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조직개편과 승진인사를 통해 온라인 시장확대와 1인 미디어의 성장트렌드에 따른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개척 및 자생력강화를 위해 힘쓰고, 효율적인 중소기업지원 체계를 구축하여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앞장서는 기관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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