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메가커피,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수상

입력 2020-12-30 10:55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실질적이고 꾸준한 가맹점 지원 방안’에 높은 평가 받아

메가커피,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수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가성비 커피의 ‘메가커피’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는 ‘2020 제21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메가커피는 그 동안 펼친 가맹점과의 상생정책을 기반으로 프랜차이즈 업계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한 점을 인정받아 산업부장관 표창을 받게 됐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은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에게 표창하는 시상 제도다.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을 발굴하고 포상을 통해 대국민 홍보 및 업계의 노고를 격려하는 프랜차이즈 업계 최고 권위의 시상제다.

메가커피는 대한민국 대표 가성비 커피의 선두주자로서 소비자의 오감을 사로잡는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전국에 약 1,20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좋은 품질의 제품, 차별화된 다양한 음료 및 메뉴, 합리적인 가격, 가맹점과의 상생 정책 등의 운영 원칙 아래 지난 2015년 12월 론칭한 메가커피는 업계 불황 속에서도 2년 연속 성장률 약 100%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단독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메가커피가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던 것은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힘써주신 점주님들과 메가커피를 꾸준히 찾고 사랑해주신 고객님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상생 경영을 원칙으로 전국 가맹점과 고객 여러분들께 더욱 만족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성비 커피의 선두주자이자 대한민국 대표 트렌디 카페 브랜드로서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