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그램에 입술화보 공유하면 네온조명/캔들/핑거그립 및 립밤 증정

카멕스의 ‘화보립밤’이란 애칭은 멘톨이 함유되어 입술에 화한 보습감을 준다는 의미와, 화보처럼 건강하고 아름다운 입술을 선사한다는 의미로 붙여졌다. 이번 이벤트는 화보립밤 카멕스를 사용한 고객들의 아름다운 입술을 화보로 남기고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유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촉촉한 내 입술 화보 찍기’ 이벤트의 상세한 참여 방법은 카멕스 립밤과 연관해 찍은 나만의 화보샷을 #화보립밤카멕스 #화한보습 #입술화보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카멕스로 케어한 입술 사진도 가능하고, 카멕스 립밤을 화보처럼 찍어도 된다.
이 외에도 화보립밤 영상 리그램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카멕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화보립밤 영상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리그램 한 후, #화보립밤카멕스 #화한보습 #입술화보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두 이벤트 모두 참여 가능하며, 둘 다 참여할 시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참여 후 카멕스 이벤트 사이트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 완료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월 25일(월) 이벤트 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카멕스는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한정판 굿즈와 함께 카멕스 립밤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정판 굿즈로는 네온조명(12명)과 블랙체리향 캔들(140명), 핸드폰 핑거그립(350명)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네온조명은 당첨자가 세 글자 이내의 원하는 텍스트로 맞춤 제작이 가능해 단 하나뿐인 나만의 조명을 가질 수 있다. 굿즈를 받지 못한 300명에게도 카멕스 립밤을 증정한다.
카멕스 브랜드 관계자는 “하루 종일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데다가 날씨까지 급격히 추워지면서 입술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고 있다”라며, “화한 보습을 자랑하는 카멕스 립밤은 입술 보습과 청량감 둘 다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이번 입술화보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접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멕스 립밤은 라놀린, 카카오씨버터, 비즈왁스 등 다양한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우수한 보습력을 자랑하며, 멘톨이 전해주는 청량함이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입술 건조와 답답함을 해소해주어 눈길을 끌고 있다.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이 정식 수입 및 유통하는 카멕스는 1937년 개발되어 80여 년 전통을 자랑하는 립케어 전문 브랜드로, 미국 Pharmacy Times Survey에서 1999년부터 22년 연속 1위 립밤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