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앙블랑은 2021 신제품 ‘포밍 핸드워시 플라워’ 3종 출시를 기념해 13일부터 15일까지 이틀 동안 ‘최대 59% 사전예약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앙블랑 포밍 핸드워시 플라워는 포밍 핸드워시 아카시아, 포밍 핸드워시 시트러스, 포밍 핸드워시 허니블러썸 등 총 3종이다.
기존 포밍 핸드워시와 동일한 자연 유래 특허 보습성분으로 건조함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하면서 플로럴 계열 향으로 구성되어 사용 후 상큼하고 향긋한 잔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향료를 제외한 나머지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포밍 핸드워시 아카시아 300mlX2개 △포밍 핸드워시 시트러스 300mlX2개 △포밍 핸드워시 허니블러썸 300mlX2개 △포밍 핸드워시 플라워 3종 세트 등 4가지 기획구성상품을 선보인다.
앙블랑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개인위생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기존의 베르가못, 코튼, 로즈마리에 이어 세련되고 우아한 플로럴향의 2021 NEW 포밍 핸드워시를 출시했다”며 “최대 59% 특가 판매로 단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구매 바란다”고 전했다.
앙블랑 NEW 포밍핸드워시 사전예약 판매는 앙블랑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동시진행되며 20일부터 순차 발송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