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고용량 멀티탭도 디자인' 아이정, 블랙에 이어 그레이 컬러 출시

입력 2021-02-01 08:00

사진제공=아이정
사진제공=아이정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기존에 없던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던 아이정의 정직한 고용량 멀티탭이 신규 색상을 추가로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겨울철 필수 용품인 전열기구와 건조기, 에어컨 등의 대형 가전제품은 소비 전력이 크기 때문에 사용 시 벽 콘센트를 사용하거나 고용량 멀티탭을 선택해야 한다. 고용량 멀티탭은 안전을 위한 선택 아닌 필수품이지만, 다양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좁았다.

이에 아이정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기존에 없던 세련된 무광 블랙 디자인의 4,000W 고용량 멀티탭을 선보였고,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이들, 특히 신혼부부와 젊은 남성들에게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고용량 멀티탭도 디자인' 아이정, 블랙에 이어 그레이 컬러 출시

인기에 힘입어 최근 신규 컬러 그레이에디션을 출시했다. 안전과 기능은 그대로, 매트한 질감에 그레이 컬러가 더해져 인테리어 연출 시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멀티탭 브랜드 아이정 관계자는 "정직한 고용량 멀티탭은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베스트 상품이다."라며, "다른 색상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그레이에디션을 출시했는데, 출시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블랙에디션 못지않게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정 정직한 고용량 멀티탭은 4,000W 고용량에 과부하 및 누전 발생 시 전원을 자동으로 차단하는 감지기가 내장돼 안전과 디자인 모두 잡았단 평가를 받았다. 고용량 멀티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