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TS트릴리온, 2월 1일(월) 롯데홈쇼핑에서 ‘골드플러스TS샴푸’ 설 특집 방송

입력 2021-01-29 15:50

TS트릴리온, 2월 1일(월) 롯데홈쇼핑에서 ‘골드플러스TS샴푸’ 설 특집 방송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국내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오는 2월 1일(월) 오후 6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설 명절을 맞아 진행되는 방송이다.

이번 방송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국민샴푸 ‘TS샴푸’의 최신 역작이자 모발 윤기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샴푸 ‘골드플러스TS샴푸’를 합리적인 구성 및 가격에 선보인다. 생활필수품인 샴푸는 빠르게 소비되는 만큼 실속을 갖춘 ▲샴푸 ▲트리트먼트 ▲매니아의 3가지 구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방송 중에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골드플러스TS샴푸(50g)’와 ‘골드플러스TS트리트먼트(50ml)’로 구성된 설 특집 스페셜 키드가 제공될 예정이다.

‘골드플러스TS샴푸’에는 4가지 성분(덱스판테놀,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과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가 함유되었다. 또한, TS만의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를 비롯하여 금, 황금추출물이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걱정 성분 26가지를 배제하고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안전성(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오랜 기간 준비한 방송이다. 설 명절 특집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만큼 고객님들께 더 좋은 구성과 혜택을 드리기 위하여 노력하였다. 이번 설 선물은 국민샴푸 ‘골드플러스TS샴푸’로 가족과 지인들에게 건강과 정성, 따뜻한 마음을 선물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하였다.

한편,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최근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을 선보이며 가정용 두피관리 기기 시장으로의 본격적인 진출을 알렸다.

TV 광고로도 만나볼 수 있는 ‘TS토파헤어리턴’은 ‘TS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외에도 TS트릴리온은 ‘TS샴푸’,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 국내 온•오프라인과 홈쇼핑뿐만 아니라 홍콩 헤어케어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을 비롯하여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