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KSKIN 화장품 프로젝트, 셀럽 커뮤니케이션 코리아와 파트너십 체결

입력 2021-02-01 16:52

) KSKIN 화장품 프로젝트와 셀럽 커뮤니케이션 코리아의 파트너십 체결 이미지
) KSKIN 화장품 프로젝트와 셀럽 커뮤니케이션 코리아의 파트너십 체결 이미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베트남 최고의 화장품 플랫폼 KSKIN이 셀럽 커뮤니케이션 코리아(Celeb's Communication Korea)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베트남 뷰티산업에 새롭게 진출한다고 1일 밝혔다.

KSKIN은 아시아 (한국, 일본, 중국, 태국 등)에서 유럽 국가(미국, 영어 프랑스어)에 이르는 10 개국 3,000명 이상의 회원과 결합한 베트남 최초의 화장품 플랫폼이다.

베트남 매체에 의하면 양사는 이번 협력으로 KSKIN 뷰티제품의 정보, 문서 및 테스트 결과를 팀에서 투명하게 제공하여, 고객이 현재 기술 이니셔티브에 참여하고 있는 수십 개의 주요 브랜드와함께 ‘훨씬 더 투명한 쇼핑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것이 KSKIN이 베트남에서 가장 신뢰받는 화장품 플랫폼 중 하나가 된 이유이다.

셀럽 커뮤니케이션(Celeb 's Communication)은 대한민국 No.1 온라인 유통업체이다. KSKIN은 셀럽 커뮤니케이션과의 협력을 통해 현재 베트남 시장을 대상으로식약청(MFDS) 기준에 부합하는 고품질 마스크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동시에 KSKIN은 코로나19로 여전히 복잡하지만 베트남에서 고품질 PPE (개인 보호 장비) 제품을 제공 할 준비가 되어 있다.

KSKIN의 CEO Ngo Thi Hang은 “우리는 한국의 선도적인 PPE 제품 공급업체 중 하나와 이 혁신적인 파트너십을 시작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기술을 기반으로 한 우수한 제품이장기적인 사업에 있어 시너지를 창출 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앞으로도 KSKIN은 생산부터 고객까지 훨씬 더 좋은 가격으로 다양한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제공 할 것”이라며, 전 세계 많은 유닛들과 폭 넓은 협력 관계를 계속 열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