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웰팜코리아, 독일 브랜드 ‘사나투라’ 신제품 출시

입력 2021-02-02 16:16

웰팜코리아, 독일 브랜드 ‘사나투라’ 신제품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독일유산균으로 잘 알려진 SANATURA(이하 사나투라)는 장과 피부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있는 이너뷰티 제품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및 ‘사나투라 콜라겐큐브’를 독일과 한국에서 동시 출시하였다고 2일 밝혔다.

‘사나투라 프로바이오틱스 스킨’은 듀폰 다니스코사의 특허유산균2종(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HN001 및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HN019)과 함께 독일 연구소에서 개발한 ‘히알루론산비타민포뮬러’를 배합하여 장건강과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사나투라 콜라겐큐브’는 체내 흡수율이 높은 피쉬콜라겐과 풍부한 식이섬유 및고칼슘을 함유하고 있으며, 독일 Naturawerk社의 독자적인레시피로 만들어진 과일큐브 제품이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의 약 80%를차지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뼈, 손·발톱, 머리카락등 체내 전체 단백질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중요한 성분이기도하다.

사나투라 유산균 제품은 생산관리인증(FSSC22000)을 득한 안전한 시설에서 제조되고 있으며, 독일의 대표적 드럭스토어인 레폼하우스에 독점 공급되고 있다.


Naturawerk社의 CEO인 Mr. Michael Rudnick는 “한국 소비자 분들의 사랑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아시아 전역에서 독일의 장 건강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