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부터 산린이까지 쾌적하고 편안한 산행 돕는 다양한 사이즈의 ‘젤로스 배낭 시리즈’ 선보여

배낭은 산행에서의 전체 컨디션을 좌우할 만큼 중요성이 매우 큰 장비이기 때문에 사용자에게 꼭 맞는 배낭 선택이 필수적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전문가부터 산린이까지 개인의 산행 스타일에 따라 골라 멜 수 있는 ‘젤로스 배낭 시리즈’를 출시한다.
젤로스 배낭은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에어테크 시스템(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이 상하좌우로 빠져나가도록 설계한 구조)을 적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오랜 산행에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해 준다.
멜빵은 복원력이 뛰어난 EVA 스펀지를 사용하여 편안함을 더했으며, 뛰어난 밀착감을 제공하는 대형화된 허리벨트 덕분에 장시간 산행 시에도 피로도를 최소한으로 줄여준다. 또한 배낭에는 레인 커버가 내장되어 있어 산행 도중 비가 내려도 배낭 속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산행을 나설 때 배낭의 중요성을 간과하기 쉽지만, 안전하고 쾌적한 산행을 위해선 내 몸에 맞는 등산 배낭을 착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레드페이스 젤로스 배낭 시리즈는 등산, 트레킹 등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한 제품인 만큼, 개인의 산행 스타일에 맞는 등산 배낭을 선택하여 안전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