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탐앤탐스, 서포터즈 ‘탐리포터’ 21기 모집

입력 2021-02-04 09:49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유튜브·블로그 통한 유쾌발랄 마케팅 미션 수행

탐앤탐스, 공식 서포터즈 탐리포터 21기 모집
탐앤탐스, 공식 서포터즈 탐리포터 21기 모집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4일부터 오는 14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탐리포터’ 2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탐앤탐스는 2014년부터 ‘탐리포터’를 운영하며, 커피와 카페에 익숙한 마니아들이 직접 마케팅 활동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20기까지는 연령제한 없이 탐리포터를 모집했지만, 21기부터는 청춘의 젊고 번뜩이는 목소리를 더 많이 듣기 위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탐리포터 모집은 콘텐츠영상(유튜브 영상 제작)과 콘텐츠운영(블로그 운영) 등 2개 분야로 나눠서 진행된다. 탐리포터로 선정된 인원들은 탐앤탐스의 신메뉴, MD상품을 발빠르게 이용해보며 유튜브, 블로그 등 온라인에서 탐앤탐스 마케팅과 관련한 다양한 팀 미션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탐리포터 선발은 2월 14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 후, 1차로 50명을 선발하여 열흘간 각자 사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사전 미션 결과로 3월 5일에 ‘탐리포터 21기’ 20명이 최종 선발되며선발된 탐리포터들은 8월 7일까지 약 5개월 동안 탐앤탐스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해 발행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총 선발 인원은 콘텐츠영상팀 4인(1팀), 콘텐츠운영팀 16인(4인 1팀)이다.

마케팅의 기회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탐리포터로 활동하고 싶은 대학생이라면,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에 접속해 쉽게 지원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대학생과 카페 문화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시대가 됐다.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청년들이 프랜차이즈 카페의 문화를 즐기고, 직접 홍보해보는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탐리포터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라며 “소비자분들도 탐리포터가 만들어 갈 유쾌하고 발랄한 콘텐츠를 기대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