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발렌타인데이 - 사회적 거리두기로 연인, 가족, 친지들에게 선물로 마음 전해

올해 95주년을맞는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는 오는 13일 여성들의 우정을 표현하는 날인 갤런타인데이(Girl+Valentine’s Day) 및 14일 설렌타인데이(설날+발렌타인데이) 캠페인을펼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고디바의 뮤즈 헨리와 함께다양한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제품들을 선보이며 더욱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시너지를 일으키고 있다.
2021년발렌타인데이 시즌한정 컬렉션인 '스파클링 위시 컬렉션'은오직 올해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컬렉션으로, '스파클링 위시 하트박스', '스파클링 위시 어쏘트먼트', '스파클링 위시 킵세이크'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어 남녀 불문 선물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고디바 탄생 95주년을 맞아 '레이디 고디바(Lady Godiva)'를 찾는 캠페인의 시작으로 여성들의 우정을 표현하는 날인 2월 13일 갤런타인데이를 기념하고, 다가오는 설 연휴 연인, 가족, 친척 등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디바로 감사의 마음을전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디바 조현진 이사는 “올해 95주년을 맞는 고디바는 2012년 한국 시장 진출 이후 세계적인 명품 초콜릿으로 자리잡으며 한국 프리미엄 초콜릿 시장을 이끌고 있다.”며, “이번 발렌타인데이는 소중한 인연들과 우정을 나누는 갤런타인데이, 설 연휴 가족, 친지들과 함께하는 설렌타인데이 등 고디바 뮤즈 헨리와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