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그에서 시작한 브랜드 제품군은 블랭킷으로 확대됐으며 앞으로 새로운 소재와 디자인을 접목해 점차 리뮤만의 브랜드 가치를 확립해 나갈 예정이다.
새로 론칭된 블랭킷은 땀 흡수에 용이하고 보온력을 갖추고 있어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면을 소재로 해 항상 곁에 두고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리뮤의 다양성의 가치라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얼마나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고객들을 놀라게 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리뮤는 오직 리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리뮤 아트 콜라보 컬렉션을 중심으로 러그를 하나의 작품으로 인식될 수 있게 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아트 러그뿐 아니라 다양한 러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니즈를 이끌어내기 위한 노력하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 커지고 있는 홈 인테리어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에 힘입어 진행하는 ‘큐레이터가 추천하는 리뮤 베스트 기획전’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인테리어 변화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카오 플러스친구 등의 채널을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며 리뮤 제품에 대한 소개 및 문의는 온라인 자사몰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