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프리미엄 수입 원목 가구 ‘고트레’, 롯데백화점 노원점 입점

입력 2021-02-26 09:44

- 롯데백화점 노원점 프리미엄 라인 개편에 해외 유명 수입가구 입점 브랜드로 선정

프리미엄 수입 원목 가구 ‘고트레’, 롯데백화점 노원점 입점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프리미엄 디자인가구를 선보이는 수입 원목 가구 브랜드 ‘고트레(GOTRE)’가 지난 21일 롯데백화점 노원점 7층 프리미엄 수입가구 코너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고트레는 세련된 감성의 ‘내추럴 컴포트’를 메인 콘셉트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수입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다. 앞서 도곡본점, 용산아이파크몰점에 이어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국내 세 번째 쇼룸을 오픈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롯데백화점 노원점은 입점 브랜드와 제품을 프리미엄 라인으로 개편하면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라인으로 고트레를 초청했다. 고트레는 수입 디자인 가구의 선두주자로써 나뚜찌, 레이지보이, 루이스폴센과 더불어 프리미엄 브랜드로 선정돼 입점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트레는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만나며 고품질의 원목 가구를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노원점 매장은 다양한 친환경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이 겸비된 가구 제품으로 꾸며졌다. 최근 배우 송중기 주연으로 화제의 중심에 있는 tvN 드라마 빈센조에 등장한 덴마크 디자이너 브랜드 스퀘어홈의 제품은 물론, 100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장인 소파 BABA 및 고트레 디자인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오리지널 디자인 라인의 린넨 소파 등도 선보인다.

한편 고트레는 입점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3월 14일(일)까지 진행 중이다. 먼저 바이고트레의 뉴코츠 라운드 테이블을 5조 한정 2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뉴코츠 라운드 테이블은 고트레 디자인 스튜디오의 제품으로 북미산 오크 원목에 브러시 가공으로 자연스러운 질감을 살려 시그니쳐 텍스처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오크 특유의 화려한 나뭇결이 잘 드러난 반면 생활 스크래치와 얼룩은 잘 드러나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더블 사은 행사로 구매 금액의 10% 상당을 백화점 상품권으로 지급하고 브랜드 단독으로 추가 5% 할인 또는 상품권 증정의 혜택을 제공하며,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캔버스 토트백도 증정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