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신생아화장품 큐어베이비, 일교차·미세먼지 대비 1+1 이벤트 진행

입력 2021-03-11 09:00

사진제공=큐어베이비
사진제공=큐어베이비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아기를 키우다보면 사계절 내내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지만 성인에 피부면역력이 약한 신생아, 아기들의 경우 환경의 변화에도 취약해진다.

거기다 미세먼지에 의한 신생아아토피나 자극 접촉 피부염 등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때 부족해진 수분 보습을 해주고 자극 받은 부위를 진정시켜주고 미세먼지에 노출 됐을 때 자극없이 세정해주는게 좋다.

이에 베이비스킨케어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일교차가 크고 건조해지기 쉬운 봄철에 신생아 피부를 케어해줄 수 있는 베이비밤, 신생아크림, 신생아바디워시 등 전 품목 1+1 행사를 ‘소외계층 어린이를 위한 기부 캠페인’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다. 수익금 일부는 민감성 피부로 고통 받고 있는 환우들에게 전달된다.

큐어베이비는 논란성분 20가지 무첨가, EWG 그린등급 원료 사용,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획득, 피부 저자극 테스트 통과 등 엄격한 품질관리와 엄선된 성분을 전 제품에 신경을 썼다.

엄선된 성분들중 농진청에서 개발된 ‘스콜로펜드라신-1’ 특허 받은 펩타이드 성분은 연약한 신생아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며 신생아좁쌀여드름, 신생아열꽃, 신생아땀띠 등 각종 문제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최근 해당 브랜드는 입점 조건이 까다로운 온누리약국 온라인스토어로 불리는 ‘온누리 스토어’에 공식 입점을 했다. 또한 오프라인에서 큐어베이비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데 궁 산후 조리원,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 부산 그랜드 조선호텔 오셀라스 등에 큐어베이비가 입점하여 신생아 수분젤, 신생아발진크림, 신생아바디로션 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아기스킨케어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소외계층 어린이를 위한 기부 캠페인’ 이벤트로 전 품목1+1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