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TS트릴리온 ‘TS샴푸’, 영상미 돋보이는 신규 디지털 광고 온에어

입력 2021-03-16 18:30

사진 제공: TS트릴리온
사진 제공: TS트릴리온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대표 브랜드 ‘TS샴푸’의 신규 디지털 영상 광고를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디지털 영상 광고는 온라인 마케팅 강화 및 인지도 제고를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국민샴푸 ‘TS샴푸’의 키워드 아래 ‘최고의 선물을 선택해야 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콘셉트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TS샴푸’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스토리 라인에 담았으며 마치 영화가 연상되는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인다. 영상 풀 버전은 TS트릴리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TS트릴리온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헤어케어 시장 내 인지도를 높여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포부를 담아 디지털 광고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다고 설명하였다.

회사 관계자는 “20~30대의 젊은 고객들이 디지털 영상 광고를 통하여 자연스럽게 ‘TS샴푸’와 TS트릴리온에 대해 인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기획하였다. 이번 광고로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SNS 채널을 통하여 소비자들과 꾸준히 소통하겠다”라고 말하였다.

국민샴푸 ‘TS샴푸’는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이다. ‘Trust TS’ 슬로건 아래 모발과 두피 케어에 대한 본질적인 고민을 바탕으로 좋은 원료를 아낌없이 담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우수한 제품 경쟁력으로 전국 마트, 온라인 쇼핑몰, H&B을 비롯한 국내는 물론 티몰, 아마존, 라자다, 쇼피 등에 입점하며 유통망 확대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올해를 ESG 경영 원년으로 삼고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앞세워 글로벌 헤어케어 시장의 리딩 기업으로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ESG 경영 실천의 일환인 ‘TRUSTS 캠페인’은 회사 설립 이래 펼쳐온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의 강화 및 확대를 목적으로 한다. 이외에도 TS트릴리온은 친환경 용기 사용 및 적용 확대를 통하여 플라스틱 배출량을 감축하는 등 가시적 성과를 거둔다는 계획이다.

‘TS샴푸’ 외에도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TS마스크’,‘TS착한염색’ 등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