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랜드가 진행하는 M라이브 독서실은 실시간으로 공인중개사 인강생과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온라인 독서실로, 인강생들끼리 눈에 보이는 선의의 경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인강의 효율성과 현강의 강제성을 합쳐 혼자 공부하는 것을 어려움으로 꼽는 인강생의 약점을 가장 완벽하게 보완할 수 있다.
M라이브 독서실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회원 로그인 후 도서실 접속하기 버튼을 클릭, ZOOM에 접속하면 된다. 독서실은 선착순 50명까지만 참여 가능하며, 접속 인원은 유동적일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알람 설정을 하면 시작 30분 전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알람을 받을 수 있다.
독서실이 꽉 차서 들어가지 못하는 공인중개사 수험생은 유튜브 LIVE를 통해 함께할 수 있다. 라이브 채팅을 통해 소통할 수 있으며,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음악 및 ASMR 등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유튜브에서는 매시간 출석체크가 진행되며, 출석체크 시 깜짝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혼자 공부하기 어려워하는 공인중개사 인강 수강생들을 위해 이번 온라인 독서실을 기획하게 됐다”며 “여러 사람들이 함께 하는 독서실인 만큼, 메가랜드 독서실 총무가 항상 확인할 것이며 필수수칙 미 준수자 발견 시 강퇴 처리도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메가랜드 공인중개사는 M라이브 독서실 첫 손님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규칙위반 없이 독서실 종료시간까지 남아 있는 수험생 중 공부시간 최다 1등/2등 수험생에게는 갤럭시탭을 제공하며, 종료시간까지 남아 있는 수험생 전원(1등/2등 제외)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메가랜드는 32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전국 모의고사도 실시한다. 해당 모의고사는 최적의 교수진이 직접 문항을 출제하고 메가랜드 평가연구소가 직접 엄선한 문항만을 담았으며, 오는 28일(일) 온라인 및 직영학원을 통한 1회 모의고사 시험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