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의 기능성에 매혹적이고 깊이 이는 플로럴 향이 더해진 것이 특징으로, 120시간 저온 추출 공법을 통해 향긋한 유효 성분을 고스란히 유지한 ‘플라워 로맨스 Complex’가 함유돼 있다.
‘TS퍼퓸샴푸’, ‘TS퍼퓸트리트먼트’ 속에는 TS가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 3가지를 비롯해 17가지 아미노산으로 구성돼 탁월한 영양감을 선사하는 ‘Amino Acid Complex’에 핵심 성분 3가지(살리실릭애씨드,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가 함유돼 모발 건강에 도움을 준다.
이밖에 5가지 걱정 성분을 배제했으며,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고시한 알러지 유발 성분 25가지에 대한 불검출 시험도 마쳤다. 또한, ‘TS퍼퓸트리트먼트’에는 모발의 보습감을 채워주는 오크라열매추출물이 함유돼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TS퍼퓸샴푸’와 ‘TS퍼퓸트리트먼트’는 향을 중시하는 2030 밀레니엄 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젊은 층의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라인이다. 샴푸, 트리트먼트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TS퍼퓸헤어미스트’도 곧 출시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소중히 생각하는 ESG 경영을 추구하며 착한 기업으로의 행보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1월 출시한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외 ‘TS샴푸’, ‘TS마스크’,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을 비롯하여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