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멜킨스포츠, 안전한 홈트 생활을 위한 요가매트 선보여

입력 2021-03-31 10:26

멜킨스포츠, 안전한 홈트 생활을 위한 요가매트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사회적 거리 두기로 헬스장이나 필라테스, 요가 등 실내 체육시설들이 영업에 제한을 받아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 지고 있다. 이에 따라 집에서 운동을 하는 사람들 홈트족(홈 트레이닝 족)이 점차 늘어나면서 요가매트 중에서도 멜킨스포츠의 요가매트가 각광 받고 있다.

실내 운동을 위해 요가나 홈트레이닝 용품을 선택할 때는 주의할 점들이 있다. 그 중 홈트레이닝의 필수품인 요가매트의 경우, 길이는 자신의 키에 맞춰 고르는 것이 좋으며 누웠을 때 요가매트가 몸 전체를 가리는 지 확인해야 한다. 몸 길이보다 매트가 짧다면, 운동할 때 몸이 요가매트 밖으로 나와 층간소음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근력이 부족한 초보자의 경우 얇은 요가매트 사용시 관절과 근육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두께감이 있는 매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단, 너무 푹신한 종류일 경우에는 전신 스트레칭 시 균형잡기가 어려울 수 있다.

멜킨스포츠, 안전한 홈트 생활을 위한 요가매트 선보여

멜킨스포츠는 누적 판매량 60만장을 기록한 요가매트 1위의 실내 운동 전문 브랜드이다. TPE 요가매트는 대형 사이즈로 안정감 있는 운동을 돕는다. 6mm, 8mm 두 가지 두께와 800mm의넓은 클럽 와이드 요가매트로 더 다양한 범위의 운동이 가능하다. 앞 뒷면 논슬립 패턴을 가지고 있어 미끄러짐 없이 밀착되어 있으며 촘촘한 밀도가 높은 소재로 사용하여 고밀도, 고압축 공법으로 제작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수분흡수율이 적어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용이해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멜킨 요가매트다. 멜킨 TPE 요가매트는 유럽 SGS, 국내 SEL, KQT 등 인증을 통과한 제품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중금속 및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제품이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스트레칭 및 근력운동을 하게 된다면 안쓰던 근육들이 자극되어 균형있는 몸매를 기대할 수 있다”며 “멜킨스포츠 로고가 없는 제품은 정품이 아니기 때문에 정품 로고를 꼭 확인해야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멜킨스포츠의 클럽와이드 요가매트에 대한 세부내용은 멜킨스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