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시크릿키,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오일 세럼 미스트’ 선봬

입력 2021-04-29 09:54

사진=㈜젠피아 시크릿키 제공
사진=㈜젠피아 시크릿키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젠피아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Secretkey)가 늘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라인 인기에 힘입어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오일 세럼 미스트(Starting Treatment Rose Oil Serum Mist)’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오일 세럼 미스트(이하 ‘로즈 미스트’)는 지치고 거친 피부에 생기와 영양감을 부여해 주는 기존 로즈 라인의 주요 성분인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과 프로방스 장미꽃 수 성분에 이어서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을 추가 함유하여 피부에 빠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미스트 세럼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 로즈 미스트는 3,000~5,000kg의 장미꽃에서 단 1kg만 추출되는 고급 원료인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함유로 응집한 영양성분이 피부 본연의 생기와 활력을 증진시켜주고 수렴 작용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표면의 수분 증발을 막는 보호막을 형성하여 쉽게 날아가는 수분을 잡아주고 장기간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수분층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오일층의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건강한 피부에 딱 맞는 수분 보습과 생기를 선사한다.

일정한 안개 분사 타입으로 메이크업 전 피부에 자극 없이 고르게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며, 메이크업 후에도 무너지거나 뭉침 없이 사용 가능하다. 얼굴뿐 아니라 건조함이 느껴지는 팔, 다리 등 피부 어디든 사용 가능하여 수분감과 보습 케어에 도움을 준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이번 로즈 미스트는 수분 보충 외에도 피부 진정과 보습은 물론 피부에 광채를 선사하는 제품이다”라며 “장기간 마스크 착용, 피부 턴 오버 주기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 컨디션이 저하된 고객들의 피부 진정과 개선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키는 로즈 오일 세럼 미스트 출시를 기념해 5월 3일까지 브랜드 공식몰에서 신제품 0원 이벤트와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라인 6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