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버큠 컵 쿨’, ‘소프트 튜브 컵 쿨’, ‘플레이 젤 아이스 쿨’ 총 3종 출시 -오는 7월 중 쿨 시리즈 2차 추가 출시 예정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사회의 성 인식을 바꾸고 「Sexual Wellness」과 「Sexual Health Care」 라는 분야로 사람들의 즐겁고 안전한 성생활을 응원하는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텐가(TENGA)가 여름 시즌 제품 ‘쿨(COOL) 시리즈’ 3종을 1차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텐가 쿨(COOL) 시리즈
텐가 쿨 시리즈는 국내에 2017년 처음 출시된 이후, 매년 여름 시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 쿨 시리즈는 '오리지널 버큠 컵 쿨', '소프트 튜브 컵 쿨', '플레이 젤 아이스 쿨' 총 3종으로 출시된다. 해당 제품들은 텐가의 베스트셀러 제품에 기본 로션 대신 멘톨 배합 로션을 적용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시원하고 상쾌한 감촉을 선사한다.
쿨 시리즈 제품 중 오리지널 버큠 컵 쿨과 소프트 튜브 컵 쿨은 남성이 일회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셀프 플레저다. 오리지널 버큠 컵 쿨 제품은 텐가의 베스트 제품인 오리지널 버큠 컵과 동일한 내부 디자인을 유지하고, 멘톨 배합 로션만 다르게 적용해 비슷하지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TENGA(텐가) 로고
소프트 튜브 컵 쿨 제품도 기존의 소프트 튜브 컵에 로션만 차별화한 제품으로, 손으로 쥐고 압력을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 젤 아이스 쿨은 커플이 함께 사용 가능한 젤 타입의 로션이며, 더운 여름에도 선선한 바람이 부는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해 연인 간의 성생활에 활기를 불어넣어 준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텐가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텐가코리아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제품이 무엇인지 끊임없이 고민하고 연구한 끝에 쿨 시리즈 제품이 탄생하게 됐다”라며 “텐가가 준비한 여름 한정 제품으로 특별한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