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 프리미엄 아이스 디저트 빙수 3종 선보여

입력 2021-05-07 12:40

- 매 여름마다 큰 인기를 끈 ‘수박 빙수’, 신선한 애플망고가 듬뿍 올라간 ‘망고 빙수’와 전통 팥빙수 고유의 맛을 살린 ‘팥빙수’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라운지가 신선한 제철 과일과 다양한 토핑을 풍성하게 얹어 차별화된 맛과 비주얼을 갖춘 프리미엄 아이스 디저트 빙수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Park-Hyatt-Busan-Lounge-Watermelon-Bingsu-2021
Park-Hyatt-Busan-Lounge-Watermelon-Bingsu-2021
라운지의 베스트셀러 ‘수박 빙수’는 부드러운 밀크 아이스에 당도 높은 신선한 수박, 귀여운 수박 모양의 초콜릿, 색다른 식감을 선사할 쫄깃한 수박 맛 젤리와 분홍 빛깔의 달콤한 솜사탕을 곁들여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더했다.

진한 풍미의 망고 맛을 즐길 수 있는 ‘망고 빙수’는 망고를 갈아 넣은 밀크 아이스 위에 신선한 애플망고를 듬뿍 올려냈다. 여기에 벌집 모양의 달콤한 허니콤 초콜릿과 애플망고의 과육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 입만 먹어도 입안 가득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팥빙수’는 담백한 밀크 아이스 위에 팥 고유의 깊고 진한 맛을 담아낸 국내산 단팥과 고소한 인절미를 올려 전통적인 팥빙수의 맛을 그대로 살려냈다. 뿐만 아니라 달달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쫀득한 그린빈 양갱도 곁들여 색다른 풍미를 더했다.

맛과 비주얼 모두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선보이는 라운지의 프리미엄 아이스 디저트 빙수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이용 가능하며 라운지의 운영 시간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