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9급 지방직 D-30, 영어과목 합격 굳히기는 '박문각 공무원 캠스터디 영어 그룹과외'

입력 2021-05-07 17:07

- 박문각 진가영 강사와 함께하는 +5점 상승 '캠스터디 영어 그룹과외' 서비스 론칭

9급 지방직 D-30, 영어과목 합격 굳히기는 '박문각 공무원 캠스터디 영어 그룹과외'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수험전문 교육기업 박문각이 어느덧 30일 앞으로 다가온 2021년 공무원 지방직 시험을 대비한 '캠스터디 영어 그룹과외'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전했다.

박문각 '캠스터디 영어 그룹괴외' 서비스는 공무원 수험생들이 가장 큰 어려움을 토로하는 수험 과목 중 하나인 영어 과목의 30일 집중 코스의 기출 핵심요약 강의와 온라인 모의고사 시험을 통한 학습 점검 과정을 통해 수강생별 +5점을 더할 수 있는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설계되어 있다.

이번 서비스는 전 강좌가 비대면 화상 수업으로 진행되는 시스템을 지원, 수험생들은 본인들이 원하는 최적의 학습 환경에서 지방직 시험까지 마지막 스퍼트를 더할 수 있다.

수강생들과 '캠스터디 영어 그룹과외' 수업을 함께할 진가영 강사는 "1점 미만의 점수로 당락이 결정되는 공무원 시험에서 남은 30일은 합격이 좌우할 수 있는 너무나 중요한 시간이다"라며 "박문각 49년의 합격 노하우로 설계된 이번 강좌에 저와 함께 '스터디 위드 미' 하시면 영어 시험만큼은 목표 이상에 고득점 획득에 성공할 수 있으리라 자신한다"라고 전했다.

매년 기록적인 성과와 합격률로 공무원 수험시장을 이끌어가는 박문각의 공무원 캠스터디 강좌는 5월 9일 일요일 첫 수업을 시작으로 지방직 직전까지 수강생들과 함께할 예정으로, 친구와 함께 등록하면 박문각 추가 적립금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박문각 공무원의 업데이트 강좌와 프로모션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