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트겟은 자체발행한 BFT코인생태 구축을 위해 이벤트 기간 내 모든 BFT거래 참여자에게 10BFT 보너스를 증여하며 총금액은 20만 BFT이다. 뿐만아니라, BFT코인을 보유한 이용자는 BFT보유량(액)에 따라 총상금200만BFT와 추가 3% 보너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진행기간 중 BFT코인 거래량 순위에 따라 1등 800 USDT, 2등 500 USDT, 3등 300 USDT 상당한 선물거래 증정금을 분배한다. 수상자는 증정금으로 비트겟 코인선물거래 또는 USDT 선물거래를 체험할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BFT코인은 비트겟거래소가 2019년 자체발행한 플랫폼코인이며 발행가격은 0.015달러이다. 5월 7일 기준 BFT가격은 0.22달러로 약 1300% 폭등했다. 현재까지 BFT코인은 CMC、CoinGecko 등 주류 코인정보플랫폼에 수록되었고 누구나 실시간 가격을 조회할 수 있다.
세계 파생상품거래소 TOP5-비트겟거래소가 현재까지 지원한 선물거래 코인종류는 22개이며 서비스이용 편이성과 유창성을 통해 수많은 이용자의 사랑을 받았다. 올해부터 비트겟은 현물거래시장에 주목할 계획이며 현재까지 BFT, LINK, UNI등 인기 코인거래가 가능하다.
비트겟은 서비스 세분화전략을 강화하는 동시에 BFT코인 잠재가치와 유동성을 더욱 발전할 계획이다. BFT코인을 거래소 모든 서비스와 연동하여 현물거래, 선물거래, 콴토스왑거래, 잠금 재테크, 친구초대보너스, 원클릭 환전 서비스 등을 포함한다.
비트겟은 자체발행한 BFT코인 잠금 모드 서비스도 출시했다. 이용자는 카피트레이드 트레이더 포지션 잠금, 매니저 잠금 입점, 글로벌파트너 잠금 입점 등 신분별로 선택할 수 있다. 포지션 보유한 사용자는 비트겟거래소와 함께 성장하여 사업발전에 따른 수익을 공유할 수 있다.
비트겟 한국지사 CSO 송인태는 “비트겟거래소는 올해부터 탈중심화 서비스, 재테크 및 대출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그리고 NFT, 자산합성 등 신개념서비스도 연구중이다. 비트겟은 지속적으로 더욱 미래지향적 사업발전과 BFT코인가치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