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헬스 최고의 플랫폼 창조’ 위해 CTK 클립 플랫폼 통해 3년 내 고객사 2천개 확보 목표
- 화장품을 넘어 다양한 신사업으로 사업부문 확장위해 사명 ‘씨티케이’로 변경 발표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최소한의 필요인원만 본사 내 행사장에 참석하고, 본사 및 자회사 임직원들은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으로 참여한 이번 기념행사는 씨티케이코스메틱스의 20년간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영상 상영, 자회사 소개, 장기근속자 및 공로자 시상, 비전선포의 순서대로 진행됐다.

씨티케이코스메틱스 정인용 대표는 “20주년을 맞이해 씨티케이코스메틱스가 주력해온 화장품에서 한발 더 나아가 헬스분야까지 아우르는 최고의 플랫폼 기업으로 한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새로운 비전을 결정하게 됐다”면서, “더 나아가 그 비전을 넘어 무한한 가능성에 도전하고자 사명을 씨티케이코스메틱스에서 ‘씨티케이’로 변경하고 신사업 확장까지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으로, 제2의 창업을 한다는 생각으로 초심으로 돌아가 부지런히 기초부터 탄탄히 사업을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씨티케이코스메틱스의 사명변경은 오는 7월 예정인 임시주주총회를 거쳐 공식적으로 확정할 예정이다.

또 캐나다 대학 연구팀과 진행하고 있는 친환경 소재 개발도 상용화를 위한 연구가 상당히 진척돼 있으며, LA 근교에 소재한 CTK 풀필먼트 센터도 미국 내 최대 물류 플랫폼 회사와 협업을 검토 중으로 올해 안에 가시적인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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