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 셀러로 자리잡은 밀리터리 TATICS WEAR를 기반으로 한 테크시리즈 상품군 강조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클래식과 스탠다드한 하드웨어를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의 서브컬쳐를 담아내고 있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 ‘스티그마(STIGMA)’가 2021 봄시즌 룩북 캐치 업 온 썸머 ’CATCH UP ON SUMMER’를 공개했다.
2021 봄 시즌 스티그마 룩북 이미지
스티그마의 2021 봄 시즌 룩북은 스티그마의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고 있는 밀리터리 웨어를 기반으로 한 테크 시리즈로, 활동성과 실용성을 강조했다. 이번 시즌에는 스티그마 우드랜드 카모 플라쥬를 적용한 패턴을 중심으로 다양한 상품군들이 전개될 예정이며, 그 외에도 아트웍을 적용한 그래픽 패패턴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샤워가운, 파자마웨어 등 홈드레스 스타일과 스티그마만의 패턴을 접목시킨 홈드레스 라인업을 공개했다. 여유 있게 흘러내리는 실루엣을 기본으로 엣지 있는 스타일을 더한 샤워가운 웨어와 단추가 달린 셔츠와 바지로 구성된 기본 잠옷 스타일의 파자마 웨어는 활동성까지 겸비해 재택근무 저격 패션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2021 봄 시즌 스티그마 룩북 이미지
이번 공개된 룩북에는 스트릿 감성을 강력하게 보여주는 밀리터리 테크 웨어와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홈드레스 웨어, 스티그마의 시그니처 그래픽, 패턴물 등 다양한 제품군들을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스티그마의 2021 S/S 컬렉션은 최근 오픈한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및 두산타워, 명동 롯데 영플라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티그마 공식홈페이지 및 무신사, 더블유컨셉 등 다양한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2021 봄 시즌 스티그마 룩북 이미지
스티그마 마케팅 담당자는 “스티그마는 매 시즌 독창적인 스트릿 감성을 담은 제품들을 내놓고 있으며, 특히 이번 시즌에는 코로나로 인해 재택근무 등 집안에서의 활동이 늘고 있는 점은 감안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함을 놓치지 않은 홈드레스 웨어를 만들어보고자 했다”며, “디자인뿐만 아니라 활동의 편의성이나 기능적인 활용도 또한 보강해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스티그마의 시그니처 테크 웨어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