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이보영, 탄탄한 동안 피부와 함께 컴백 ‘랑콤 화보 공개’

입력 2021-05-10 16:19

이보영과 함께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화보 공개 ‘생기 넘치는 광채 피부 눈길

이보영, 탄탄한 동안 피부와 함께 컴백 ‘랑콤 화보 공개’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tvN 새 토일드라마 ‘마인(Mine)’으로 돌아온 이보영의 화보가 공개되었다.

No.1 아시아 스킨케어 브랜드 랑콤은 배우 이보영과 함께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압솔뤼’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보영은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와중에도 생기 넘치는 탄탄한 광채 피부를 뽐냈으며, 기품 있는 자태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화보 컷마다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며 내공 있는 여배우의 면모를 보였고, 원 숄더 드레스, 슬리브리스 드레스, 셔츠 드레스 등 각종 드레스를 고급스럽게 소화해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화보에서 이보영과 함께 한 제품은 랑콤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컬렉션 ‘압솔뤼 소프트 크림’과 ‘압솔뤼 바이 앰플’이다. 압솔뤼 컬렉션의 핵심 성분은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장미로 단 하나의 장미에서 추출한 영양 성분을 고스란히 담아 주름 개선, 탄력 강화, 광채 부여에 도움을 준다.

한편, 이보영은 지난 8일 첫 방송한 tvN 새 토일드라마 ‘마인(Mine)’에서 서희수 역을 맡으며 드라마 컴백을 알렸다. ‘마인’은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