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밀리타코리아, 5월 가정의 달 기념 다양한 이벤트 전개

입력 2021-05-15 09:00

- 빈티지 커피메이커 아로마 보이 할인판매 및 전자동 커피머신 특가판매

밀리타코리아, 5월 가정의 달 기념 다양한 이벤트 전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113년 전통 독일 커피 명가 밀리타코리아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프로모션은 빈티지 커피메이커 '아로마 보이' 할인 판매 이벤트와 전자동 커피머신 특가판매 두 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연이은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아로마 보이가 재입고 소식을 전했다.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입소문을 타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던 아로마 보이는 출시되자마자 조기 품절되는 사태를 맞이했으며,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으로 재입고 문의를 받아왔다.

귀여운 빈티지 스타일의 아로마 보이는 공간 절약형 빈티지 디자인과, 1~2인 가정 개인 사무실에서 사용 가능한 커피메이커다. 온전한 커피의 향과 맛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온도로 커피를 추출하며, 커피 제조 시 커버를 통해 커피 향이 가득 찰 수 있는 에어팬 스타일을 장착했다. 특히 아로마 보이 드리퍼와 유리용기로 사용자가 직접 핸드드립하여 커피를 즐길 수도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59,900원에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구매 시 적립금 10,000원이 증정된다.

전자동 커피머신 6종에 대한 특가판매 및 구입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5월 할인 적용되는 모델은 스테디셀러 카페오솔로(7% 할인), 카페오 솔로앤밀크(블랙)(7% 할인), 카페오 솔로앤퍼펙트밀크(10% 할인), 카페오 파시오네(20% 할인), 카페오 퓨리스타(15% 할인), 카페오 아반자(18% 할인) 커피머신 6종으로,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제이텍프라자가 운영하는 밀리타코리아는 밀리타 공식 판매처로, 밀리타에서 보증하는 정품만을 판매 중이다. 밀리타코리아 공식제품은 직구 혹은 병행수입 제품과는 달리 국내 정식 수입을 통해 전기안정인증 및 전자파 적합 인증을 획득해 더욱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밀리타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2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커피머신은 국내 정격전압/헤르츠에 맞춰 출시돼 추출 잔 수에 제한이 없고 항상 일정한 맛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밀리타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커피머신은 15기압의 압력으로 커피를 추출해 언제나 환상적인 크레마와 깊은 커피맛을 구현한다.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특가 프로모션인 만큼, 최고의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밀리타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상품 구매 시 7%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해당 쿠폰은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단 세척제 등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참여 방법은 밀리타코리아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할인쿠폰'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