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마르는 Scent (향기) Elavorate (정성을 들인) Masterpiece (작품) 정성을 들인 향의 작품이라는 줄임말로 고요하고 단순하면서 정교한 조향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니치고객을 위한 향수이다.
업체 측은 셀마르(Scelmar)’의 첫 프리미엄 향수는 총 2가지의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소개했다.
셀마르 컬렉션의 첫 번째 작품인 몽 리스(Mon LYS)는 당신의 모든 ‘처음’을 위한 향수로써 첫 느낌, 첫사랑, 첫 연애 순수함으로 기억될 당신의 ‘처음’을 표현한 향으로 탑노트 카모마일과 갈바넘의 풋풋한 풀냄새를 시작으로 미들노트에선 은방울꽃,미모사,로터스와 같은 은은하면서 부드러운 플로럴향으로 베이스노트에선 따뜻하고 실키한 느낌의 코튼 어코드로 구성된 특징이 있다.
프리미에 아무르(Premier Amour)는 이름 그대’로인 첫 사랑’을 시작했을 때의 사랑의 설렘, 순간의 떨림, 환희에 찬 기쁨까지의 마음의 감정을 표현한 향수로 처음엔 은은하면서 달콤한 탑노트 베르가못, 핑크페퍼, 코코넛 향으로 시작해 미들노트로 넘어가면서 깊이감있는 튜베로즈와 달콤한 피치향으로 마지막으로 베이스 노트에선 샌달우드의 깊고 따뜻한 향으로 구성되었다.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셀마르’는 5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을 통해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공식 SNS(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셀마르’에 관련된 소식과 다양한 콘텐츠를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셀마르는 향후 향수뿐만이 아닌 소비자들의 니즈와 시장 상황에 발맞춰, 기존의 제품들과 차별화된 ‘향에 대한 미학적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셀마르만의 특별한 향을 담은 제품을 차례대로 선보일 방침이다.
셀마르 이송현 대표는 “후마니오라의 니치향수 브랜드 셀마르(Scelmar)는 각각의 특별한 스토리와 감성을 담은 향으로 나 자신을 발견하고 나 자신을 표현할 수 있고 나 자신을 기억을 할 수 있는 니치 향수만의 다양한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셀마르(Scelmar)는 온라인몰과 공간 와디즈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런칭을 기념해 향을 경험할 수 있는 언텍트 시향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셀마르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