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투예스 ‘그래그래’, 오는 24일 성적동의 플랫폼 출시

입력 2021-05-20 13:40

투예스 ‘그래그래’, 오는 24일 성적동의 플랫폼 출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주식회사 투예스(Too Yes)에서 국내 최초 성적동의 기록 플랫폼 ‘그래그래’를 오는 5월 24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래그래’는 주식회사 투예스에서 자체적으로 기획하고 개발한 대표 서비스로 최근 성적 동의를 구하는 것이 필요한 시대에서 ‘그래그래’를 통해 스킨십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분명히 알리고 상대방의 동의를 확인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용 방법으로는 간편한 휴대폰 인증과정과 이후 QR코드를 생성하고 스캔한 뒤 동의 내역을 상호 확인하고 동의 절차를 진행하는데, 이때 전화번호 등 모든 개인 정보는 상대방에게 공개되지 않으며, 음성 동의까지 완료한 뒤 결제를 마치면 모든 정보가 ‘그래그래’ 서버에 암호화되어 저장된다.

가장 중요시되어야 할 보안의 경우 기획 초기 단계부터 개발 단계에 이르기까지 비중 있게 다룬 부분으로, 민감한 정보를 다루는 만큼 전문 보안 업체와 협력하여 강력한 암호화 알고리즘을 도입하고 최고 수준의 보안 시스템을 갖췄다.

주식회사 투예스 관계자는 “’그래그래’는 상대방의 의사를 물어보는 ‘그래?’와 동의한다고 답하는 ‘그래!’가 합쳐진 뜻을 가진 이름으로, 두 개의 ‘Yes’가 하나가 된다는 뜻의 회사명과도 일맥상통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며, “상호간의 긍정적인 동의를 통해 사랑을 공식화하고 건전한 성문화 정착을 도모하고자 성적동의 플랫폼 ‘그래그래’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그래그래'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어플리케이션과 공식 홈페이지의 웹버전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