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어게임즈는 Whack It 시리즈 개발사인 'Netcreeper Media Limited'가 만든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이다. 이 게임 스튜디오는 6년 동안 백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와 2억 7,000만 이상의 유튜브 조회 수를 기록하며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특히 3차 업데이트가 이뤄진 지난 4월에 유튜브에서 1억 5천만 뷰를 기록하며 인기를 방증했다.
피어게임즈는 게임 인기에 만족하지 않고 연구개발 노력을 적극 경주하겠다는 목표를 지니고 있다. 실제로 Fear 코인, NFT를 통해 기존 유저와 신규 회원에게 지속적인 보상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천명했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경쟁하면서 크립토 게이머에게 NFT의 대체 장르를 제공한다는 심산이다.
피어게임즈가 말하는 보상의 구체적 의미는 수집, 소유, 사용의 개념이다. 보유자가 독점할 수 있도록 퍼즐을 풀고 독특한 농장을 만드는 능력을 포함하고 있다. 또 독자적인 고유 NFT를 바탕으로 게이머 세계에 공개된 소유권 세부 정보도 확인이 가능하다. Kities, 스포츠 카드 등 NFT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즐비하다.
피어게임즈 관계자는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이미 게임 개발을 시작한 가운데 더 빠르고, 시각적으로 눈에 띄며 더 심층적인 게임 메커니즘을 특징으로 할 것"이라며 "고유한 매력을 유지하기 위해 캐주얼 액션 게임으로 더욱 발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어게임즈는 최근 블록체인 게임 얼라이언스(BGA)에 프리미엄 멤버로 합류하였으며, 게이트아이오(gate.io), 쿠코인(kucoin) 토큰세일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다오메이커의 토큰세일 SEED SHO(Strong Holder Offering)에서는 모금액 목표량 160배를 달성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