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혼라이프 뮤직 크로스오버, 총 4회차 공연 라인업 공개

입력 2021-05-26 15:05

- 1회차 공연은 6월 12일(토)부터 시작되며, 5월 28일 오후 5시 인터파크 티켓 오픈 예정

혼라이프 뮤직 크로스오버, 총 4회차 공연 라인업 공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다양한 장르의 뮤직 크로스오버 ‘혼라이프 뮤직 크로스오버’가 코로나 시국에 지친 혼라이프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6월 12일부터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명품가수들이 참여하는 최초의 크로스오버 뮤직 페스티벌 ‘혼라이프 뮤직 크로스오버’는 팬텀싱어 우승팀들인 포르테 디 콰트로 및 라포엠 등 다채로운 색깔을 지닌 가수들이 참여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공연은 총 4회차로 구성됐다. 1회차 공연은 6월 12일(토) 오후에 진행되며, △십센치 △자이언티 △데이브레이크 △소란이 참여한다. 2회차 공연은 6월 12일(토) 오후 7시에 시작되며, △넬 △하동균 △노을이 바톤을 받는다.

다음날인 6월 13일(일)에 진행되는 3회차 공연은 오후 2시에 △라포엠 △이석훈 △가호가 참가하고, 4회차 공연은 6월 13일(일) 오후 7시에 △포르테 디 콰트로 △김범수 △정엽이 함께한다.

공연 관계자는 “혼라이프라는 단어는 솔로, 독립 가구에 국한되는 것이 아닌 혼자라도 당당하게 즐기면서 살아 가는 모든 것들을 말해주는 표현으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이라며 “이번 공연을 통해 지치고 위로받아야 하는 대상으로만의 혼라이프들이 아닌 진정 빛나는 혼라이프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혼라이프 뮤직 크로스오버’ 티켓은 5월 28일(금) 오후 5시 인터파크 단독으로 오픈되며, 더욱 자세한 내용들은 ‘혼라이프 뮤직 크로스오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