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랩코리아, 온라인 신규 브랜드 ‘FLOW.1(플로우 원)’ 런칭

입력 2021-05-27 15:38

랩코리아, 온라인 신규 브랜드 ‘FLOW.1(플로우 원)’ 런칭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랩코리아(대표 김예철)가 뉴노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FLOW.1(플로우 원)’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통계청이 올 2월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 거래액이 13조 7628억원을 기록, 지난해보다 15.2%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 중 의류는 1조13억원으로 전체 비중의 7.3%를 차지하며, 온라인 소비 증가세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업종으로 조사된 바 있다. 특히, 쇼핑환경, 결제환경의 발달로 편의성이 높아진 것 또한 온라인 거래 비율이 증가하는 이유 중 하나로 알려졌다. 실제로 많은 기업들이 온라인을 통한 매출 상승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온라인 소비 증가 추세에 발맞춰 랩코리아가 온라인 전문 브랜드 ‘FLOW.1(플로우 원)’을 신규 런칭했다고 밝혔다.

뉴노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FLOW.1(플로우 원)’은 이번 첫 SS컬렉션으로 뉴트럴 모노톤의 컬러를 통해 심플하지만 자연스럽게 멋을 표현할 수 있는 감성 디자인이 주를 이루며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는 미니멀한 패션 트렌드를 반영했다.

에어리한 느낌의 착용감을 주는 티셔츠부터 원피스, 점프수트, 린넨 크롭자켓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게 연출이 가능하도록 아이템을 구성했다.

플로우 원 관계자는 “‘FLOW.1(플로우 원)’은 현재 라이프스타일 흐름에 맞는 브랜드라는 의미”라며 “현재를 반영한 편안한 시즌리스 아이템으로 오래 입을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소비자가 직접 스타일링을 편하고 멋스럽게 표현할 수 있도록 스타일리시한 베이직 상품의 전개에 힘을 쏟을 예정”이라며 “‘드레스다운’과 ‘드레스업’을 모두 보여주는 실루엣을 제안하여 유연함과 현실을 반영한 스타일로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FLOW.1(플로우 원)’제품은 제이씨패밀리 온라인몰 ‘더에이몰(thea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