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와우팍스’ 10억 규모 명품대전 이벤트 실시

입력 2021-05-28 11:52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와우팍스’ 10억 규모 명품대전 이벤트 실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와우팍스는 5월 26일부터 6월 11일까지 총 17일간 인셋(IST) 코인을 대상으로 ‘3KING’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3KING’ 이벤트에는 거래왕, 매수왕, 스테이킹 내용으로 총 10억 규모의 명품과 다이아몬드 악세사리 지급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 상품은 샤넬, 구찌, 프라다, 입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등 다양한 명품을 이벤트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거래왕, 매수왕 이벤트 경우 기간 내에 거래대금과 순 매수 거래대금 합계가 가장 높은 회원 순으로 각각 이벤트 경품이 지급되고, 스테이킹은 인셋(IST) 토큰 5,000개 이상 스테이킹 회원 중 가장 수량이 높은 회원들께 명품이 지급된다.

보너스 경품 이벤트로 100만 원 이상의 인셋을 스테이킹 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과 추첨 500명 등 총 1000명에게는 32인치 아르마니 캐리어(기내용)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6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로 인하여 인셋은 현재 와우팍스 거래소에서 하루만에 35% 오른 가격에 거래되고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꾸준한 가격 상승을 기대 해 본다.

인셋코인은 글로벌 가상자산 와우팍스 거래소 원화마켓에서 거래하여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암호화폐 시장의 얼어붙은 투자 심리를 파격적인 이벤트로 다시 한번 더 암호화폐 시장에 뜨거운 불씨를 지피며, 재단과 투자자들 모두 득이되는 이벤트가 되길 기대 해 본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