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넬 ‘시카마누 세럼쿠션’은 병풀추출물, 마누카꿀 추출물 등 파넬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시카마누 바이옴’을 함유하여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자외선 차단 기능성을 모두 담은 3중 기능성 쿠션으로 ‘출근길 이것 하나로 준비 끝’ 이라는 타이틀의 ‘출근쿠션’으로도 알려져 있다.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해 보습 오일과 수분 보습제가 75%나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을 부여하고 촉촉함을 연출한다. 특히 ‘시카마누 세럼쿠션’ 특유의 얇은 밀착력으로 마스크 착용을 지속적으로 해야 하는 여름에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작은 자극에도 붉고 민감해지는 피부를 위해 퍼프 또한 항균력을 인증받은 항균 퍼프를 사용하여 민감성 피부를 지닌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시카마누 세럼쿠션’은 랄라블라 101개점 전국 매장에 입점되며, 입점과 동시에 랄라블라 단독 이벤트로 파넬 ‘시카마누 세럼쿠션’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파넬 스테디셀러 ‘약산성 시카마누 바디미스트’와 무표백, 무형광 생분해 가능한 패드로 자극없이 케어 가능한 ‘시카마누 순면 클리어패드’가 6월 중 추가 입점 예정으로 벌써부터 고객들의 관심이 뜨겁다.
일레븐코퍼레이션 백창준 대표는 “오프라인으로 고객들을 만나뵙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라며, “스킨케어 브랜드에서 출시한 ‘시카마누 세럼쿠션’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사용해보고 파넬만의 뛰어난 제품력을 경험하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카마누 세럼쿠션’ 랄라블라 입점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파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